본문 바로가기

무한규

딜레마 일본투어(요요기)부터 무한대집회까지!

ㅋ..............


1. 딜레마 일본투어


갈 수 있는 곳은 요요기 뿐이라, 설마 이틀 다 당첨되겠어 하는 맘으로 요요기로 이틀 응모했는데 다 당청되었다....ㄱ-;;


기쁜데 슬퍼....


가는 길에 일본 여행을 할까 했는데 구정에는 집에 있어야 하고 다음주에는 선약으로 잡아 둔 여행이 있어서 정말 딱 콘서트만 보고 오게 생긴데다 비행기 티켓이 없다 ㄷㄷㄷㄷㄷㄷㄷ


고민 끝에 토욜 콘은 버리고 일요일 공연만 보는 걸로 비행기를 예약해두었는데 월요일 귀국행이 대기 상태라 만약 표가 안 나오면 못 갈듯 ㅠㅠ


양도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 같은데, 내가 알기로 티켓보드 QR코드가 저장한 이미지를 저장전달했을 때 에러가 날 가능성이 높고 이 경우 현장에서 본인확인을 해야 해서 양도가 어렵다고 들었다...


그래서 따로 토요일 콘서트를 양도하겠다는 생각은 안 하고 있는데, 혹시 양도 받을 생각 있고 위에 언급한 상황의 해결 방법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댓글 주세용- (플미 따위 안 붙여요)


참고로 전 일욜 아침 비행기로 하네다 갔다가 월욜 아침 비행기로 귀국합니다. 물론 귀국표가 생길 떄 플랜-_=





2. 무한대집회!!!



캬캬캬캬캬캬캬, 내가 준비한 어플, 익스, 크롭 다 사망, 그런데 친구가 이틀 다 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존나 사랑한다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젤 목표로 했던 3/1은 F2에 앞쪽이라 지금도 어안이 벙벙하고...


전날 집회는 2층이지만 더 욕심 안 내겠음 ㅋㅋㅋ


그래도 일반예매 한 번 들어는 가 보겠음....




요즘 나의 지론 - 사람은 놀 수 있을 때 놀아야 하고 팬질 할 수 있을 때 몰아쳐야 한돠 





'무한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오랜만의 무대...  (0) 2015.02.20
인피니트 로고...의 저작권은 어디로?  (0) 2015.02.19
하...성규가 인도라니  (0) 2015.01.29
명수가 예뻐죽겠다  (0) 2014.11.18
인피니트 호야; 잘생긴 호원이  (0) 2014.10.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