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무한규

인피니트) 리얼리티 한정판 스포스포스포스포


아... 이제 앨범, DVD 리뷰는 포스팅 안 하려고 했는데...

이번 리얼리티 포토북은 입이 간지러워서 손가락으로라도 안 쓰면 답답해서 죽을 것 같다 ㅋㅋㅋ

예판 열리자마자 한정이랑 일반이랑 하나씩 샀는데 품절대란을 지켜보다가 조용히 한정을 하나 더 질렀....ㅋ

추가 입고분이라 내일이나 모레 오지 않을까 싶다. 두근두근!

(배경으로 찍힌 방을 지웠더니 사진 크기가 제각각....;)


일단 포토카드는 요래요래! 우현이 두 장에 성열이랑 동우 각 한 장씩!!

다 잘 나오지 않았음??? 

특히 우현이 응모권 사진은 진짜 예쁘게 잘 나온 듯.........보자마자 잠시 넋이라도 있고 없고..............


그리고 네, 뭐, 언제나처럼 성규는 안 나왔다고 합니다=_= 이젠 별로 기대도 안해...............뭐......그렇다고......




굳이 올릴 필요 있을까 싶으나 일단 찍었으니 올리는 전체 샷.

포토북 표지의 은박............ 파본 받은 줄 알고 식겁한 팬이 나만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-_-;;;;

급하게 다른 리뷰 찾아보고 원래 아무 무늬 없는 것을 확인하고 안심하는 동시에 의아했다고 한다 ㅋㅋ 

재질 때문인지 약간의 기스는 있지만 거울처럼 내 얼굴이 보이는 것이...

포토북을 열어보는 흥분에 찬 내 얼굴을 미리 확인하라는 깊은 뜻이 있는걸까.............


원래 사진을 주의 깊게 공들여 보는 타입은 아니라 휙휙 넘겼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잊혀지지 않는 몇 컷만 엄선! ㅋㅋ


베스트 컷은 바로 바로!!!!!









우현이 ............ 너무 귀엽지 않음??????????????????? 진짜 진심으로 !!!!!!!!!!!!!! 남나무 진짜 귀여워!!!!!!





이건 물구나무 서기 하는 두 동생을 보는 성규의 표정이 익히 봐온 익숙한 것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동우랑 성열이랑 유닛으로 찍힌 사진들 중에 졸귀가 짱 많다!! 
이건 왠지... 놀다가 벽에 대고 그거(?) 하는 철부지 애들 같은 느낌...ㅋㅋㅋㅋ


본격 가수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 포토북 1


본격 가수 얼굴을 날려버리는 포토북 2

이하동문 3....



젤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 단체사진!!


.... 일반판 자켓입니다 ㅎㅎㅎㅎ 근데 이 사진은 정말 보자마자 아, 예쁘다- 싶었다. 애들 특유의 처연한 감성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서....제일 좋아하는 사진이 될듯.


애들 자켓에서 내가 좋아하는 사진이 나오다니(동공지진)



뭐 사진은 저러저러하게 올렸지만 이쁘게 멋있게 잘 나온 사진도 많음!! 맘에 들어 포토북!! 애들 월투 돌 동안 보고싶을 때마다 펼쳐볼 듯!!


포스터는 2종만 주는 줄 알았는데 아래 포스터를 하나 더 줌!

확실히 벽에 붙이고 찍으니까 잘 나오는구나;;;;



앨범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다 마음에 들고... 백수답게 어쿠스틱 프리뷰랑 쇼케랑 다 열심히 챙겨보니 요즘 아주 빠심이 뻐렁친다...ㅠㅠ


특히 마주보며 서 있어는 진짜 내 최최최애곡이 될 것 같아..........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그러니까 콘서트에서 라이브를 볼 수 있는 거죠? 그렇죠? 제발요 ㅠㅠㅠㅠㅠㅠ



* 콘서트 좌석은 이틀 다 2층 같은 구역 같은 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딩은 그냥 포기...


* 이전 블로그 주소 (adiewbut)가 너무 노출이 잘 되는 것에 급 부담을 느껴 잠수 도중에 블로그 주소를 바꿨는데(bidsu)

지금까지 그 사실을 까먹었을 뿐더러 새 주소가 어색해서 사진에 주소 박을 때 계속 실수했다..............하핫;;;;;;; 

이래서 충동행위는 하면 안됩니다, 여러분. 

adiewbut.tistory.com은 다른 블로거 분이 사용하는 것 같아서 다시 돌아갈 수도 없..............ㅋㅋ

(그런데 어째... 블로그 타이틀 "Bids you all adiew..."가... 점 세 개까지 똑같다...?)

혹시나 저 주소로 들어갔는데 팬블로그 아니라고 요놈요놈! 탈덕했구나! 요놈! 하심 안되여 ㅠㅠㅠㅠ 

저 아직 애들 빠수니에여 ㅠㅠㅠㅠ 

얼마 전까지 잠시 일했던 회사에서도 당당히 컴에 인피니트 배경 깔고 일한 빠수니에여 ㅠㅠㅠㅠ

주소는...내가 익숙해져야지 뭐................어쩌겠어......................하아.....................(먼산...어딨니 먼산....)


(얘는 폰으로 아뒤 박은거..)

(얘는 티스톨에서 박았는데 왜 이렇게 저퀄로 뜰까???)

'무한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피니트 이펙트) 티켓을 구해도 고민  (0) 2015.07.03
성규의 27  (0) 2015.05.11
앓다 죽을 다이아몬드  (0) 2015.04.13
인피니트; 믿음에 대하여  (0) 2015.03.21
오랜만의 무대...  (0) 2015.02.20